[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9.29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27305
발행일: 2020/08/04  한진식
퍼시픽루서런대학 1년간 등록금 안 받는다

 


퍼시픽루서런대학교가 학생들에게 1년 동안 등록금을 받지 않는 '플러스 이어'(PLUS Year) 제도를 도입합니다.

 

대학은 3 2020-2021학년도에 풀타임으로 등록한 학부 과정 학생들이 1년을 더 재학할 경우 등록금을 면제하도록 조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학생들은 현재 학위 과정을 마무리하는 대로 등록금 없이 1년을 더 다닐 수 있습니다.

 

대학원 학생들의 경우 학위 과정을 마친 직후에 평생교육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퍼시픽루서런대학교 앨런 벨턴 총장은 보도자료에서 "학교는 학생들이 긍정적인 대학 생활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학생들이 상상해왔던 캠퍼스 생활이 지금 같은 모습은 아니라는 점을 이해한다"고 전했습니다.

 

벨턴 총장은 이어 "학생들이 대학교에서 최대한 많은 것을 활발하게 경험할 기회를 갖도록 '플러스 이어' 제도를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벨턴 총장은 "이 제도를 활용해 어떤 학생들은 전공 강의를 더 수강할 수 있고, 어떤 학생들은 추가적으로 부전공을 이수하거나 연구에 참여하는 기회로 삼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퍼시픽루서런대학교는 오는 가을학기에 대면 수업과 온라인 수업을 병행합니다. 캠퍼스 내 기숙사도 운영할 계획입니다.



한진식-08-05_2.mp3 ( 2.1 MB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