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4.7.21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39949
발행일: 2024/07/03  라디오한국
7월 4일 불꽃놀이를 할 수 있는 곳은 어디?

워싱턴 법에 따라 불꽃놀이 폭죽 판매가 6 28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시작해 내일 종료됩니다.


지역언론 킹파이브에 따르면 내에서 11 이후에 불꽃놀이 폭죽을 터트리는 것은 불법이지만, 7 4일만큼은 허가된 지역에서 폭죽을 터트릴 있습니다.


현재 워싱턴 주는 모든 지역의 불꽃놀이 폭죽 구매 소지를 제한하거나 금지할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카운티는 지난 년간 불꽃놀이 허용 지역 시간을 지역에 따라 수정 변경했습니다.


킹카운티의 경우, 허가되지 않은 지역에서의 불꽃놀이는 불법입니다.


다만, 어번과 퍼시픽, 노르망디, 노스 벤드, 스노퀄미 파크에서 날짜와 시간을 지정해 불꽃놀이를 허용합니다. 이들 장소에서는 4 오전 9시부터 11 혹은 자정까지 불꽃놀이를 허용합니다.


스노호미시 카운티도 일부 지역에서만 불꽃놀이를 허용했습니다.


허용된 지역은 그래닛 폭포와 레이크 스티븐스, 먼로 지역으로 4 자정까지 불꽃놀이를 즐길 있습니다.


피어스 카운티는 도시별로 7 4 하루 동안만 자유롭게 불꽃놀이를 즐길 있도록 했습니다.


에지우드, 파이프, 레이크 우드, 밀턴, 퓨알럽, 유니버시티 플레이스등은 자정까지 불꽃놀이를 있습니다.


반면 긱하버나 그린워터, JBLM, 러스턴, 타코마지역은 불꽃놀이가 금지됩니다.


킷셉 카운티와 서스턴 카운티는 불꽃놀이가 전면 금지됐습니다.


한편, 적십자사에 따르면 불꽃놀이로 1년에 평균 1 8 건의 화재가 발생하며 이중 1,300건은 구조물 화재, 300건은 차량에서 발생했습니다.


적십자사는어린이가 폭죽을 만지지 않도록 해야 하며 물통을 가까이 두는 필요하다 조언합니다.


또한 제대로 작동하지 않은 폭죽을 다시 점화하려 하지 말고, 사람을 향해 폭죽을 겨냥하지 말라고 강조했습니다. 


라디오한국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