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2.12.5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36751
발행일: 2022/10/02  라디오한국
USBKS 개교 25주년 기념 발전 기금 모금 행사

 

시애틀-벨뷰 통합한국학교는 시애틀 한인사회의 지도자, 총영사관, 그리고 한인교회 지도자들에 의해 1996년에 "미주 최초의 통합한국학교"로 설립되어, 이제 한인 2세 민족교육의 요람으로 성장했습니다. 

특히, 우수한 교육환경에서 열정과 실력을 겸비한 교사들이 사명감을 가지고, 3세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900여명의 학생들에게 한국어 교육과 한국 문화 및 한국의 얼을 심어주는 동시에, 차세대 꿈나무인 우리 자녀들이 확고한 정체성과 자긍심을 가진 Korean-American으로 성장하여 국제사회에서 존경받는 미래의 지도자로 크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한국과 한국문화와 언어에 관심있는 외국인들에게도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뒷받침하기위해 한미교육문화재단은 2세들의 민족교육의 요람인 통합한국학교의 지속적인 발전과 자체 학교건물 마련을 위하여 시애틀-벨뷰 통합한국학교와 학부모회의 도움으로 2022년 후원의 밤 행사를 갖고자 합니다. 

우리 한인 사회의 미래를 짊어질 꿈나무들의 교육은 우리의 책임이자 의무임을 상기하시어, 한인사회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후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