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2.5.20 (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35480
발행일: 2022/05/11  라디오한국
[시카고] 알 캘리 시카고 재판 8월 시작

[WGN9]


세계적인 R&B 가수 알 캘리(R. Kelly)가 올 여름 시카고에서 재판을 받을 예정이다.

 

켈리의 새 변호사는 연방 판사에게 사건 정보에 대해 검토할 시간을 더 달라고 요청했지만 판사는 이에 대한 요청을 거부했다재판은 8월 1일 시작된다.

 

캘리는 지난 2008년 일리노이 재판에서 아동 포르노 혐의에 대해 무죄를 선고받은 바 있다하지만지난 2019년 1월 공개된 케이블TV 라이프타임 다큐멘터리 '서바이빙 알 켈리(Surviving R.Kelly, 알 켈리의 생존자들)'를 통해 폭로된 내용을 보면 알 켈리가 어린 소녀들을 성노예로 납치하고 감금학대했다는 충격적인 내용이 담긴 것.

 

알 켈리는 아이 빌리브 아이 캔 플라이’(I Believe I Can Fly)를 불러 전세계적인 스타 덤에 오른 유명 팝스타로 그래미상을 세 차례나 수상했다.

 

알 캘리는 아동 포르노 사건을 조작하기 위해 공모한 혐의와 사법방해 혐의를 받고 있다.

 

한편 지난 해 그는 뉴욕 브루클린 연방법원 배심원단으로부터 공갈을 포함한 9개 혐의에 대해 유죄 판결을 받았다여성과 미성년자 11명을 신체적성적으로 학대한 혐의로 앞으로 수십 년간 감옥에 갇힐 종신형에 직면할 수 있다

(시카고 K 라디오뉴스)


라디오한국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