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11.29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28453
발행일: 2020/10/20  라디오한국
[엘에이] LA카운티 코로나19 집계 시스템 오류로 신규 확진자 수 대폭 줄어

 

LA카운티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집계 시스템에 오류가 발생한 가운데 신규 확진자 수는 대폭 줄어 들었습니다.


LA카운티 공공 보건국은 어제 713명의 신규 확진자와 39명의 사망자가 보고됐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 같은 보고에 앞서 보건국은 카운티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진단 검사 결과 집계에 지속적으로 기술적 문제가 발생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기술적 오류가 발견되기 전인 지난 주 초까지만 하더라도 카운티 내 일일 신규 확진자 수는 1천 명 대로 기술적 문제로 인해 신규 확진자 수가 예상했던 것보다 낮게 보고됐다는 설명입니다.

보건국은 또 지난 주말 카운티 내 비즈니스들을 대상으로 방역 수칙 준수를 점검한 결과 대체적으로 잘 지키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카운티 보건국 조사관들이 437개 비즈니스들을 직접 방문해 점검했는데 대부분이 보건 관련 수칙들을 준수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다만 헬스장들은 이용객과 직원들이 얼굴 가리개를 착용하도록 안내 방안을 개선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출처 : Radiok1230 우리방송(http://www.radiok123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