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9.29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27299
발행일: 2020/08/03  라디오한국
예비선거 오늘 저녁 8시 마감

Domingo Alvarez places envelopes with signatures on them into boxes after the ballots have been removed at King County Elections headquarters on primary day, Tuesday, Aug. 4, 2020. (Ellen M. Banner / The Seattle Times)

예비선거가 오늘 저녁 8시를 기준으로 마감됩니다.

우편 투표용지는 8시까지 우체국 소인이 찍히거나, 인근 투표함에 넣으셔야 합니다.

예비선거 결과에 따라 11월 8일에는 정당에 관계없이 가장 많은 득표를 받은 후보 2명을 선출해 본선거가 진행됩니다.

주지사에는 제이 인슬리 민주당 주지사가 3선에 나섰으며 총 35명의 후보가 출마했습니다.

부지사는 '친한파'였던 사이러스 하빕이 성직자로 전환하면서 11명의 후보가 부지사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제 10 지역구에는 데니 핵 의원이 하원의원을 은퇴하면서 19명의 후보가 등록했습니다. 후보자로 어린 시절 한국인 어머니와 미국에 온 메리릭 스트릭랜드 후보가 있습니다. 

워싱턴주 국무 장관에는 킴 와이먼이 3선에 도전장을 내밀었으며,  밥 퍼거슨 워싱턴주 법무부 장관도 3선을 노리고 투표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