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7.15 (수)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26552
발행일: 2020/06/25  라디오한국
[달라스] 애봇 주지사,식당 수용 인원 50%로 '축소'...주점 '영업 중단' 조치

 

그렉 에봇 주지사


코로나 19 감염 폭증세로 그렉 애봇 텍사스 주지사가 결국 일부 경제 활동에 대한 제동을 걸었습니다.

애봇 주지사는 오늘(26오는 7 4일 독립기념일 연휴를 앞두고펍 등의 주점(술집영업을 중단하고 식당 등 요식업의 수용인원을 50%로 줄였습니다. 

또한  호수 등의 래프팅 영업을 금지했습니다. 

 

애봇 주지사는 이번 일시적  경제 제재를 일부 업종에만 적용하는 표적  제재 조치 (targeted measures)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바펍 등의 주점들은 오늘(26정오부터 문을 다시 닫게 됩니다. 

다만 ()의 규제 기관에서 허가하는 한알코올 음료를 포함한 배달 포장용으로 판매는 가능합니다. 

식당 등은 오는 29()부터 수용인원 기존 75%에서 줄어든 50%내에서 영업하게 됩니다 


애봇 주지사는 이외에도 강호수 등 야외 자연 환경에서 운영되는 래프팅과 튜브 대여 사업도 영업을 금지했습니다.

, 100명 이상의 야외 집회의 경우특정 예외를 제외하고는 지방 정부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고 밝히며특정 예외 부분으로 종교 예배청소년 캠프스포츠 행사놀이 공원 등에는 100명 이상의 인원제한이 적용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애봇 주지사는 앞서 텍사스내 코로나 19 감염율이 10% 이상 상승하면 코로나 19 확산을 막기 위한 추가 조치를 취할 수 밖에 없다고 밝혔는데텍사스의 감염율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텍사스의 코로나 19 감염 비율은 이 달 내내 꾸준히 상승해 지난 24()에는 11.76%의 비율을 기록했습니다이는 4월 중순 이후로 볼 수 없었던 높은 비율로지난 5월에는 5% 미만이었습니다.




실시간 노래신청
뉴스레터 신청
센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