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10.28 (수)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28403
발행일: 2020/10/16  한진식
"우편 투표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워싱턴 지역 선거 관리 당국자들이 우편 서비스를 이용해 투표용지를 제출하는 것을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11월 총선거에 참여하는 워싱턴 지역 유권자들은 투표용지를 제출할 때 USPS를 통해 우편으로 발송하거나 각 카운티가 설치한 투표함에 직접 넣을 수 있습니다.

 

지역언론 KING5 뉴스에 따르면, 줄리 와이즈 킹 카운티 선거국장은 선거 절차와 관련해 많은 유권자들이 염려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특히 USPS를 통해 발송한 투표용지가 제시간에 무사히 도착할 지 우려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와이즈 선거국장을 비롯한 선거 관리 당국자들은 이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줄리 앤더슨 피어스 카운티 감사관은 우편 서비스를 이용해도 괜찮다고 확신한다고 밝혔습니다.

 

USPS 측은 다만 유권자들이 최소 선거일 일주일 전, 즉 오는 27일 전에는 투표용지를 발송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스노호미시 카운티 선거국은 만약 투표용지가 제때 도착하지 않을 것이 우려된다면 투표함에 제출하면 된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선거를 위해 킹 카운티는 72곳에 투표함을 설치했고, 피어스 카운티와 스노호미시 카운티는 각각 47곳과 30곳에 투표함을 마련했습니다.



한진식-10-16_1.mp3 ( 2.0 MB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