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2.10.3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36319
발행일: 2022/08/08  이수빈
스노호미쉬, 모텔 추가 구매…”노숙인 쉼터 강화”

스노호미쉬 카운티가 노숙인 쉼터를 확장하기 위해 에버렛에 있는 데이즈 인(Days Inn) 모텔 건물을 구입했습니다.


계약서는 검토를 위해 카운티 의회에 전달됐습니다.


데이브 소머(Dave Somer) 카운티 집행관은 “74 가구가 수용가능한 이 건물을 구입하는 데 미국 구조 계획법(American Rescue Plan Act)의 자금을 사용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카운티는 이 건물을 통해 노숙인들에게 숙식을 제공하고 고용 서비스, 법률 서비스, 정신 건강과 약물 남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난 1년간 스노호미쉬 카운티는 데이즈 인 모텔을 구매해 120명의 노숙인을 받았습니다.


이번 데이즈 인 모텔 구매 이후에도 카운티 측은 의회 승인을 받아 부동산을 추가로 구입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캐시 프랭클린(Cassie Franklin) 에버렛 시장은 “필요한 사람들에게 피난처를 제공하고 노숙자와 관련된 공공 안전 문제를 줄이는 것이 에버렛의 최우선 과제라면서 이번에 스노호미쉬 카운티가 데이즈 인을 구매함으로써 우리 지역사회의 가장 취약한 사람들에게 피난처를 제공하고 결국 모든 주민들의 안전에 기여했다며 필요한 조치를 취했다고 평가했습니다.



0809_이수빈 지역 뉴스 1.mp3 ( 1.1 MB ) |
이수빈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