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10.16 (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33126
발행일: 2021/10/05  라디오한국
[시카고] 코로나로 폐쇄된 시카고 브로드웨이 극장...1년 6개월여 만에 재개장

[#IMAGE1#]

코로나19 확산으로 지난 해 3월 폐쇄됐던 시카고 브로드웨이 극장들이 18개월여 만인 6(다시 문을 연다.

 

브로드웨이 시카고 회장 루 레이진(Lou Raizin)은 브로드웨이가 1년 반 동안 문을 닫은 것은 역사상 가장 긴 셧다운이었다며 “1년 중 매 시즌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은 진정 감사한 일이다바로 지금 모든 것이 가능해졌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이어 그는 “‘렌트’(Rent)의 25주년 Farewell tour를 시작으로 모든 관람객들을 다시 극장으로 초대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배우들도 “1년 이상 기다림 끝에 드디어 무대에 서게 됐다며 기뻐했다.

 

시카고에서는 매해 극장 산업을 통해 약 1천개의 일자리를 창출하며약 170만 명의 사람들이 브로드웨이 쇼를 즐긴다하지만 지난 1년 6개월여 동안코로나19 펜데믹 여파로 모든 극장이 문을 닫으면서 대부분의 관련 일자리가 사라졌다.

 

시카고 브로드웨이 측은 펜데믹 기간 2백만 달러를 투자해 환기 시스템을 설치관람객들이 코로나19 감염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고 밝혔다또한 모든 직원과 배우관계자들은 코로나19 백신 접종 의무화 방침에 따라 예방접종을 완료한 것으로 전해졌다.

(시카고 K 라디오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