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3.3 (수)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29723
발행일: 2021/01/19  한진식
식당 영업 제한적 허용, 환기 설비 없으면 안돼

 


워싱턴 지역 식당들의 실내 영업이 제한적으로 허용되고 있지만 규정에 맞는 환기 설비를 갖추지 못한 식당들은 여전히 손님을 받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지역언론 KOMO 뉴스는 변경된 지침에 따르면 건물에서 자연적으로 교차 통풍이 돼야 실내 영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식당들이 새로운 지침으로 도움을 받고 있는 것은 아니라고 전했습니다.

 

워싱턴 지역에서 남서부식 레스토랑 7곳의 운영을 담당하는 조나단 클리트가드 씨는 사우스 레이크 유니온 지점의 경우 출입문과 여러 개의 창문, 양쪽으로 여닫는 문이 있어서 (환기를 하기에) 정말 좋다고 말했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현재 6곳의 지점에서 실내 홀 영업을 할 수 있습니다.

 

제이 인슬리 주지사의 새로운 지침에 따르면, 식당 건물에 창문이 열려 있고, 롤업 도어나 베이 도어 등을 이용해 공기를 순환시킬 수 있다면 실내 공간에 손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건물의 평면도에 따라 일부 식당은 CO2 모니터를 설치하고 이산화탄소 농도를 450ppm 미만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모든 식당은 실내 최대 수용인원의 25%를 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벌링턴의 한 피자 레스토랑은 영업을 하기 위해 5개의 큰 창문을 열어 놓았습니다.

 

이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닉 크랜달 씨는 이곳을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하고, 규제가 완화돼서 좋지만 추운 날씨가 우려된다고 전했습니다.


한진식-1-20_1.mp3 ( 2.2 MB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