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1.18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29611
발행일: 2021/01/12  한진식
피어 57과 대관람차 재 개장한다


시애틀 다운타운의 대관람차와 피어 57 4개월 만에 다시 개장합니다.

 

지역언론 KOMO 뉴스에 따르면, 피어 57은 지난 9월 인근에 위치한 피어 58이 붕괴된 이후 폐쇄됐습니다.

 

피어 57 부두 자체에는 안전상의 문제가 없었지만 시애틀 시 당국은 피어 58의 철거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발생할 수 있는 안전 사고를 우려해 피어 57에 위치한 마이너스랜딩의 영업을 중단하도록 조치했습니다.

 

피어 57은 인근 부두의 철거 작업이 완료되면서 목요일인 오는 14일 다시 문을 엽니다.

 

이 부두에서 사업장을 운영하는 할 그리피스 씨는 “4개월 동안 정말 힘들었지만 다시 돌아오게 돼 기쁘다셧다운은 우리 직원들뿐만 아니라 부둣가에서 시간을 보내길 좋아하는 시애틀 시민들과 이 도시를 방문하는 관광객 모두에게 정말 큰 타격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부두가 폐쇄되기 전까지 피어 57에는 대관람차를 비롯해 여러 놀이시설과 해산물 레스토랑, 제과점, 기념품 가게 등이 영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대관람차를 포함한 대부분의 사업장들은 14일부터 영업을 재개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의 여파로 회전목마와 일부 놀이시설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대관람차의 경우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수시로 방역을 실시하고, 가족이나 친구들과 이용할 때만 한 관람차 안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한진식-1-13_1.mp3 ( 2.2 MB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