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8.6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26900
발행일: 2020/07/13  라디오한국
[엘에이] OC 교육부, 가을 학기 캠퍼스 오픈 지지

Aigrette on Wiki Commons



오렌지카운티 교육 위원회가 이번 가을 학기에 캠퍼스 문을 열기로 결정했습니다.


위원회는 어제 밤 카운티 내 학교들에게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의무화하지 않고 캠퍼스 문을 열도록 권고하는 안건을 표결에 부쳐 찬성 4대 반대 1로 통과시켰습니다.

다만 이는 권고 사항으로 각 교육구가 반드시 따라야할 의무는 없습니다.

앞서 지난 달 위원회는 전문가들과 가진 회의에서 학생들에게 얼굴 가리개 착용을 의무화하는 것은 어려울뿐만 아니라 때때로 위험할 수도 있다고 결론 지은 바 있습니다.

또 학급 인원 수를 줄이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행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지만 학생들을 대상으로는 크게 중요한 방침은 아니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전문가들에 따르면 다수의 학부모들은 학교가 평상시와 같이 상호작용하는 방식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지 않으면 사립 학교나 홈스쿨링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오렌지카운티 교육부의 알 미자레스 교육감은 캘리포니아 주 공공 보건국과 오렌지카운티 보건국의 지침을 준수할 것이라며 각 교육구의 이사진과 교육감이 학교들과 커뮤니티에 맞는 결정을 내릴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교육부 회의에 전문가로 참여한 클레이튼 차우 오렌지카운티 보건국장 대행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불필요하다고 언급한 적은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카운티 내 각 교육구들은 현재 캠퍼스 재개방에 대한 계획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라디오한국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뉴스레터 신청
실시간 노래신청
센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