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11.29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25051
발행일: 2020/01/23  라디오한국
이연이 신임 이사장 "4800만 불 예산으로 15개 도시 다민족 가족에게 봉사할 것"


워싱턴주 최대한인 봉사단체인 대한부인회가 23,  타코마 본사에서 이취임식 행사를 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라디오한국 서정자 사장시애틀 한인회 이수잔 회장을 비롯한 한인사회 대표 및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사이임사취임사 순서로 진행됐습니다.

 

피터 안사라 사무총장은 “오늘 이 자리는 수많은 봉사자의 희생정신과 눈물땀을 기억하는 자리인 것 같다며 이취임자를 축하해줬습니다.

 

이임하는 김명숙 이사장은 임기 동안 대한부인회 직원 가족들의 복지향상에 힘을 쏟았으며한인들과 소통창구 역할을 위해 평생교육원의 초석을 다졌습니다김명숙 이사장은 올해부터는 대한부인회의 총무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이어 신도영 봉사위원장은 수많은 봉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여러 관계자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연이 신임이사장과 박명례 신임봉사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2년간 대한부인회의 주요 사업을 소개했습니다.

 

이연이 신임회장은 “올해는 4800만 불 예산으로 15개 도시의 다민족 가족들에게 봉사할 예정이라며 “특히 레이크 우드로 본부가 이사할 예정이니 격려 와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박명례 신임 봉사위원장은 “17명의 이사와 봉사위원들 그리고 1500명의 봉사자가 13 카운티에서 사랑의 손길을 내밀고 있다며 올해부터는 기존사업과 함께 학업 지원사원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2020년 대한부인회의 주요 임원은 총 17명으로 이사장에 이연이부이사장 박영실총무 김명숙재무 김경숙봉사위원장 박명례시니어 어드바이저 설자 워닉등이 있습니다.

 

한편대한부인회는 오는 4월까지 I-5 고속도로 출입구 부근에 위치한 레이크우드 본사로 이전 계획을 갖고리모델링 공사에 들어갑니다.



0124 대한부인회 이취임식.mp3 ( 6.9 MB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