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1.18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29604
발행일: 2021/01/12  한진식
코로나 백신 접종이 다소 더딘 이유?

 


워싱턴 주 보건 당국자들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을 접종하기까지는 시간이 더 소요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역언론 KOMO 뉴스에 따르면, 타코마-피어스 카운티 나이젤 터너 보건담당관은 많은 수의 백신을 확보해 여러 사람들에게 접종하는 것은 당분간은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워싱턴 주 정부는 지난주 주민들이 백신을 언제 접종할 수 있을지 예상할 수 있도록 일정표와 우선 접종 대상자 등을 안내했습니다.

 

워싱턴 주에서는 아직까지는 의료진과 장기요양시설 직원들을 대상으로만 백신 접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버레이크 병원에서 근무하는 미셸 커리 간호사는 사람들이 아직 백신 접종 순서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커리 간호사는 그러면서 언제 접종을 할 수 있을지 혼란스러워하는 사람들이 병원에 찾아오고 있다며 지역사회를 돕고 싶은 마음이지만 감정적으로 힘든 상황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워싱턴 주 보건부에서는 앞으로 ‘Phase Finder’라는 웹사이트를 구축해 주민들이 백신 접종 대상자인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보건부는 오는 18일부터 이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진식-1-12_1.mp3 ( 2.1 MB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