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3.3 (수)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29520
발행일: 2021/01/06  한진식
아마존, 중저소득자 위해 20억달러 주택 기금 조성

 


아마존이 워싱턴과 버지니아테네시 주에 저렴한 주택을 공급하기 위해 20억 달러 규모의 기금을 조성합니다.

 

지역언론 KOMO 뉴스에 따르면아마존은 6일 자사 직원이 많이 근무하는 퓨젯사운드 지역과 버지니아 주 알링턴테네시 주 내쉬빌에 중저소득자를 위한 주택을 2만 채 이상 확보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아마존은 이 계획을 위해 21억 달러 규모의 기금을 조성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금액은 하우징 파트너와 공공기관소수자 단체 등에 시장 금리보다 낮은 수준으로 대출을 제공하고보조금을 지급하는 데 사용됩니다.

 

아마존은 우선 벨뷰 지역에 최대 1천 가구의 주택을 확보하기 위해 1 8 5 5십만 달러를 투입해 킹 카운티 주택공사’(King County Housing Authority)에 저금리 대출과 보조금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브래드 미야케 벨뷰 시 행정담당관은 벨뷰 지역 모든 소득 계층이 더 포괄적이고공평하며풍성한 기회를 얻도록 아마존과 킹 카운티 주택공사가 협력한다니 기쁘다며 이같이 기업과 비영리 기관이 파트너십을 통해 주택 위기를 함께 해결해간다면 장기적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이룰 뿐 아니라 신속하면서도 전략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마존은 앞으로 최소 99년 동안은 퓨젯사운드 지역에서 적당한 수준의 가격으로 주택이 공급될 수 있도록 더 많은 프로젝트에 투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진식-1-7_1.mp3 ( 2.3 MB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