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4.3.4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39731
발행일: 2024/02/05  라디오한국
유니뱅크, 스테파니 윤 전무를 행장 직무대행 (Interim CEO)로 선임


워싱턴주 린우드에 본사를 둔 유일한 한인 토착은행인 유니뱅크(UniBank)의 이사장 벤자민 리는 “유니뱅크 이사회가 은행의 전무 겸 최고 리스크 책임자 (Executive Vice President and Chief Risk Officer)인 스테파니 윤(Stephanie Yoon)전무를 유니뱅크의 행장 직무대행 (Interim CEO)로 선임했다”고 5일 공식 발표했다.


이번에 행장 직무대행으로 선임된 스테파니 윤 대행은 펜실베니아대학교 와튼스쿨에서 MBA를 받은 이후유니뱅크에서 13로스앤젤레스에 소재의 한미은행에서 7한국 서울 소재의 씨티은행에서 5년 등 폭넓은 은행 업무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윤 대행은 전무 (Executive Vice President)직을 맡기 전에는 UniBank에서 수석 부사장 겸 수석 기획 책임자 (Senior Vice President & Senior Planning Officer)를 역임하였다.

 

벤자민 리 이사장은 “유니뱅크에서 13년을 근무한 윤 대행이 유니뱅크의 직원들을 잘 이끌어 줄 것을 믿는다.  유니뱅크가 창립이래 지난 17년간 워싱턴주 한인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지원해 온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앞으로도 유니뱅크는 고객들이 기대하는 우수한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벤자민 리 이사장은 “이사회가 유니뱅크를 위한 차기 행장을 선정하기 위한 별도의 위원회를 구성했다”고 발표했으며“위원회는 외부 후보자와 내부 후보자를 대상으로 평가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