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10.28 (수)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28355
발행일: 2020/10/13  라디오한국
[시카고] Cottonelle 물티슈 리콜

[WGN9] 


코튼넬(Cottonelle) 물티슈가 박테리아 오염 위험으로 일부 회수 조치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킴벌리 클락(Kimberly-Clark) 14() 자사 웹사이트를 통해 “Cottonelle Flushable Wipes Cottonelle GentlePlus Flushable Wipes 등 제품을 리콜 조치했다해당 제품은 지난 2 7일부터 9 14일 사이에 제조된 것으로 미국을 비롯해 캐나다, 카리브해 전역에서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회사 측은티슈 색이 변질됐다는 소비자의 불만을 접수하고 자체 조사한 결과 면역력이 떨어진 경우 비면역 반응장애 등의 감염을 일으킬 수 있는 룰라리박터 게르고비아(luralibacter gergoviae)라 불리는 균에 오염된 것을 발견하고 리콜 조치를 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회수 조치 전 사용한 소비자들의 보고 사례 중 경미한 감염 증상이 확인됐지만, 심각한 수준은 아니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고객은 패키지 하단의 특정 랏(LOT CODE) 번호를 찾아 온라인으로 확인해 리콜 대상 제품을 구매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해당 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즉시 사용을 중단하고 증세를 보이는 경우 의학적 조언을 구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시카고 K 라디오뉴스)


라디오한국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