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4.4.18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39785
발행일: 2024/03/28  라디오한국
피어스 카운티 비즈니스 활성화 프로그램’ 신청, 4월 4일 마감

피어스 카운티가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시행중인피어스 카운티 비즈니스 활성화 (Pierce County Business Accelerator) 프로그램의 신청을, 오는 4 4일 접수 마감한다.


KWA 대한부인회(이사장 박명래, 사무총장 이승영)는 피어스 카운티 내비게이터로 이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피어스 카운티 비즈니스 활성화 프로그램은 피어스 카운티 내 비즈니스 창업자나 소상공인들의 기술 혁신과 기회 제공, 부의 증대를 목적으로  하며, 교육 훈련과 재정 지원을 병행해 실시한다. 신청이 수락되면, 몇 번의 회의와 교육 프로그램에 참석해야 하며, 한인들이 많이 참석할 경우에는 한국어로 진행도 가능하다.


신청 업체는 사업체 운영과 발전을 위해 필요한 훈련과 지도, 기술 지원, 네트워킹 도움을 받게 된다. 이 과정을  마친 후에는 만 불까지의 자산 매칭 그랜트와, 5천 불까지의 전문 서비스 그랜트, 그리고 1년 동안 매월 5백불 까지 상업용렌트비의 무상 지원을 받게 된다.


KWA 이승영 사무총장은, “몇번의 트레이닝 과정은 비즈니스 발전에 큰 도움이 되며, 실질 적인 재정 지원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한인들이 신청하셔서 재정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신청자격은,  피어스 카운티에 사업장을 두고, 2021년도 년간 수익이 325,000 불 미만의 창업 업체나 소상공업체면  된다.  이미 이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았던 업체는 신청할  수 없다. 비즈니스 이름과 UBI 번호, 그리고 간단한 인적 사항을 기록하면 된다.


신청하실 분들은 https://www.pcba.biz 로 들어가 직접 신청하시면 되며, 한국어로 신청도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253)549-8086  KWA 대한부인회 홍성우에게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