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4.3.4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39623
발행일: 2023/12/04  조아라
실종됐던 서스턴 부부, 한달여만에 시신으로 발견

서스턴 카운티에서 실종됐던 한 부부가 실종 한달여만에 시신으로 발견됐습니다.

서스턴 카운티 보안관실은 이 부부가 지난 11월 13일 실종됐으며, 지난 2일 토요일 그들의 시신이 한 주민들에 의해 발견됐다고 밝혔습니다.

시신은 합동기지 루이스 맥코드 건물(JBLM)에서 발견됐습니다. 건물 근처를 지나가던 두명의 주민이 시신 한구를 먼저 발견했으며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조사 도중 시신 한구를 추가로 발견했습니다.

이 사건과 관련해 지난달 한 남성이 피해 부부를 살인한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조사관에 따르면 용의자는 부부의 집에 세를 들어 살고 있던 세입자였으며, 주인 부부가 더 이상 계약을 연장해주지 않자 살인을 계획했고, 결국 부부를 총으로 쏴 죽인 후 시신을 유기했습니다.


용의자를 체포한 이후에도 시신을 찾지 못해 조사가 진전을 보이지 못했지만 현재 시신을 발견해 경찰은 부검을 통해 자세한 사건의 경위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한편 피해 부부의 유가족과 지인들은 "부부가 정말 친절한 사람들이였다며 부부에게 이런 일이 벌어진것이 믿을 수 없고 정말 안타깝다"며 한탄했습니다.



리포트1-_10_.mp3 ( 1.2 MB ) |
조아라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