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4.3.4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39592
발행일: 2023/11/27  조아라
올해만 800마리의 코요테 I-90 고속도로 건너..

 올해 수백 마리의 코요테들이 스노퀄미 패스를 지나는 I-90의 야생동물 건널목을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워싱턴주 교통부의 스노퀄미 패스는 27일 월요일 소셜미디어 X에 글을 올려 올해 현재까지 약 800마리의 코요테가 야생동물 건널목을 이용했으며 이는 지난해 총 521마리에 비해 크게 증가한 수치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통계 자료에 따르면 2014년 이후 총 2,718마리의 코요테가 고속도로를 건넜습니다.

늑대보다 작은 체구의 개과 육식성 포유류인 코요테는 북미 대평원을 중심으로 광범위한 지역에 걸쳐 서식하며 종종 전원지역 주택가에 출몰합니다.

워싱턴주 교통부는 사람들이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거나 애완동물에게 사료를 주는 등의 행위가 코요테를 불러드릴 수 있다며 사람들이 음식을 제공하면 인간에 대한 두려움을 잃고 더 공격적으로 변할 수 있다고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또한 코요테를 직접 마주했을 때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양이를 집 안에 두고 강아지의 목줄을 꼭 매고있어야하며 코요테가 자주 출몰하는 지역에서는 저녁 산책을 피하고 어린이와 애완동물을 계속 주시해야한다고 전했습니다.




리포트1-_6_.mp3 ( 1.3 MB ) |
조아라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