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11.30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33607
발행일: 2021/11/15  라디오한국
[시카고] 서부 채텀지점 뱅크오브아메리카 경비원 ATM 설치 중 총격 사망

[abc7 chicago]
 


15(오전 시카고 서부 채텀 지역의 한 은행에서 경비원들이 ATM을 설치하던 중괴한의 총격으로 사망 부상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경찰에 따르면 사건은 오전 10시 20분경 West 83번가 200블록에 위치한 뱅크오브아메리카 지점 ATM 설치 작업 중 발생했다,

 

은행 관계자들이 기계에 현금을 채우고 있던 중 무장한 남성 용의자 4명이 다가와 현금을 요구했고, 2명의 피해자 중 여성은 6남성은 총 두발의 총격을 받고 인근 시카고 대학교 의료센터로 이송돼 치료 중이다.

 

FBI 발표에 따르면 이들 경비원 중 47세의 여성 라손다 하츠의 사망소식이 월요일 전해졌으며하츠의 파트너인 남성 경비원은 여전히 위독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블랙 마스크와 무장한 범인들은 총격 후 차량을 타고 현장을 빠져 나갔다고 경찰은 전했다.

 

뱅크 오브 아메리카 측은 이날 성명을 내고 이 같은 소식을 듣게 돼 슬프고 현재로서는 피해자와 그 유가족을 지원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해당 법 집행 기관 및 FBI에 전적으로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카고 K 라디오뉴스)

라디오한국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