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4.11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30880
발행일: 2021/04/06  라디오한국
워싱턴-타코마 한인회 제 2차 이사회 개최

 

2021년 4월 6일 오후 12시 워싱턴-타코마 한인회는 제 2차 이사회를 대면으로 개최하였다.

한인회관 화재로 인해 전기가 들어오지않아, 제임스 양이사장이 운영하는 Red Lion Inn & suites 미팅룸에서 이사회를 진행하였으며 1분을 빼고 전부 코로나 백신 접종이 완료되 이사님들이 모여 안건 토의를 하였다.

 

2021년 사업 계획안과 예산안이 순조롭게 통과되었으며 건축 재정 예산안은 2월 화재와 교회 테넌트 화장실 수리로 인해 12만불의 큰 금액이 예산안이 통과되었다.

이후 2021년 6.25 기념식및, 8.14일(토) 광복절 기념식을 포트 스티라쿰 파크에서 개최하기로 하였으며 미 해결된 정 정이 전회장 재정 비리 소송건에 대한 설명과 정관 개정 완료등 법 절차대로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김 승애 전 이사장의 서북미 연합회 가입 신청에 대해 비리 소송에 관련해 분규중 양측 이사회 법정 대리 성격의 공동 대표를 한것이지 한인회 회장직을 한것이 아닌데 서북미 연합회 모임에 한인회장 자격으로 가입을 신청한것 자체가 넌센스이며 한인회장 역임이란 회장 선거 관리위원회 등록 또는 추대, 한인회 정식 인준절차를 거쳐 임기를 마무리해야 정식 회장이란점을 누구나 다 알고 있는데 낮 뜨겁게 가입 신청 한 김승애씨나 이를 토의하는 서북미 연합회나 비상식적이라고 전직 회장님과 이사님 의견이 모아졌다.

43대 회장및 이사장직으로 수고하신 온정숙 회장과 신 광재 이사장에 대한 공로패 전달식등 훈훈하게 제 2차 이사회가 마무리되었다.


 

당일 같은 시각, 타코마 순복음 제일 교회에서는 제 4차 워싱턴주 소상공 재정 지원 프로그램을 로리와다 선생님을 포함한 5분의 봉사자와 한인회 박 미화 수석부회장, 종 데므론 전 회장님등 한인회 봉사자 4분이 30분의 신청자를 위해 재정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였으며 4월 7일까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보도자료 제공 - 타코마 한인회)


라디오한국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