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3.2.2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37540
발행일: 2023/01/22  라디오한국
[시카고] 마돈나 월드투어 일정 확대

  


오는 8월 9일 계획된 마돈나의 월드 투어 일정에 시카고 공연이 한 차례 추가됐다예매 시작과 동시에 확인된 폭발적인 수요에 따른 결정이다.

 

주최 측에 따르면 시카고를 비롯한 미주 13개 도시에서 한 차례씩 공연이 추가됐으며, 유럽을 포함한 총 37개 도시에서 지난 20()부터 예매가 시작됐다.

 

이 같은 공연 일정 확대 계획에 따라 마돈나의 시카고 공연은 애초 8월 9일 한 차례만 열릴 예정이었으나, 10일 두 번째 공연이 추가돼 일반 입장권이 현재 '티켓마스터'(https://www.ticketmaster.com/madonna-tickets/artist/768011)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이번 투어(Madonna: The Celebration Tour)는 빌보드 핫 100에 포함된 마돈나의 히트곡 38곡을 기념하고 데뷔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7월 15일 밴쿠버를 시작으로 디트로이트시카고뉴욕마이애미로스앤젤레스덴버애틀랜타보스턴라스베가스 등 미주 도시를 순회한다는 계획이다


이후 10월 14일 런던을 시작으로 바르셀로나파리베를린밀라노스톡홀름 등 11번의 영국/유럽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대장정의 막은 12월 1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내려진다.

 

마돈나는 "팬들이 기다려온 쇼를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다며 이번 투어를 통해 지난 40년에 걸친 음악 카탈로그를 재조명가능한 한 많은 노래를 추억할 수 있게 돼 매우 설레고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돈나의 핫 100 히트곡에는 ‘Vogue’, ‘Music’, ‘Crazy For You’, ‘Like a Virgin’, ‘Like a Prayer’, ‘Justify My Love’, ‘Live to Tell’, ‘Papa Don't’ 등이 있다.

(시카고 K 라디오뉴스)


라디오한국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