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2.5.20 (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hankook.com/news/34360
발행일: 2022/01/20  라디오한국
[달라스] 일리노이 교사 부족 심각

[abc7 chicago]


일리노이에 교사가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abc7 방송 보도에 따르면현재 주 전역에서 2천 개 이상의 공석이 발생한 것으로 조사됐다.

 

메인 사우스 고등학교(Maine South High School)에서 27년 동안 과학 교사로 일해 온 도나 숀(Donna Schawn)은 교사로서 항상 학생들의 필요를 충족시키려 노력하고 있으나그 어느 때보다도 요구 사항이 더 많아 많은 교사들이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며 당장 은퇴할 계획은 없지만 최근 얼마나 많은 동료들이 학교를 떠났는지에 대해 놀라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일리노이 주 교육감 협회(Illinois Association of Superintendents of Schools) 조사에 따르면 주 교육구의 90% 가까이가 교사 부족에 직면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에서 가장 큰 학군인 시카고 공립학교는 대체자에게 더 많은 임금을 지불함으로써 격차를 줄이려 노력하고 있다.

 

이에 대해 메인 타운십 교등학교 207 학군 켄 월리스(Ken Wallace) 교사는 교사 부족 문제는 장기적으로 해결될 사안이라며은퇴교사에 대한 근무 규정 완화도 해결책 중 하나가 될 수 있다고 제안했다.

 

한편 일리노이는 5년 연속 교사 부족 위기를 보고하고 있으며이는 코로나19 펜데믹 여파로 더 악화한 것으로 나타났다최근 연구에 따르면 일리노이 학군은 거의 모든 주요 영역에서 지난 해보다 교사 부족 문제가 제기되고 있다학교의 88%가 이미 심각한 교사 인력난을 보고했으며, 93%는 향후 2년 동안 교사 부족 문제가 심화할 것을 우려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iarss.org/2021-educator-shortage 을 참조하면 된다.


(시카고 K 라디오뉴스)

 


라디오한국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