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10.30 (금)
 http://www.radiohankook.com/news/4092
발행일: 2014/07/21  광복
“광복70주년 Essay Contest - 광복과 나”참가 안내


“광복70주년 Essay Contest - 광복과 나”참가 안내

라디오한국이 주최하고, 재미한국학교 서북미지역협의회가 주관하는 “광복70주년 기념 에세이 대회”가, 8월7일 금요일 저녁6시에 터퀼라에 있는 라마다 호텔에서 성대하게 열립니다.

이 행사는 광복70주년 기념 에세이 “광복과 나” 의 예심을 통과한 열 두명 한인 2세들을 격려하고, 우리 한인 2세들의 미래를 생각하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입니다.
제1부는, 한인사회 모든 단체들이 함께 하여, 우리의 2세들에게 광복정신을 이어주는 계승 발전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주 시애틀 총영사관, 시애틀한인회, 타코마한인회, 훼더럴웨이한인회, 민주평통시애틀협의회, 재미한국학교 서북미협의회가 2세들에게 광복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또한

워싱턴주대한부인회, 워싱턴주 한인그로서리협회, 워싱턴주 여성부동산협회, 한미연합 워싱턴주지부, 워싱턴주한인변호사협회, 워싱턴주 한미여성회, 워싱턴주 한인세탁협회, 시애틀벨뷰통합한국학교, 훼더럴웨이통합한국학교, 워싱턴주 독도홍보위원회, 고향선교회, 워싱턴주해병전우회 등의 단체들이 2세들에게 미래의 비전을 제시합니다.

이 행사에는 신디류 주 하원의원, 리아 암스트롱 세계국제결혼여성대회 고문, 정상기 판사, 줄리 강 박사, 앤디 황 경찰국장등, 주류사회에서 한인들의 위상을 높이는 한인들도 참가할 예정입니다.
제2부는, 광복70주년 기념 “광복과 나” 에세이 대회 예심을 통과한 한인 2세들의 본선대회가 펼쳐집니다. 훼더럴웨이 청소년심포니 오케스트라 현악4중주단과 물보라합창단의 공연도 준비됩니다. 독도홍보전시회와 동영상 시사, 6.25 사진전시회, 광복70주년 동영상 등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지겠습니다.

행사가 끝나면 기념촬영과 아울러, 한인 단체들이 준비하는 간식을 함께 하며, 1세와 2세들이 함께 하는 축하모임도 이어집니다. 이 행사는 한인그로서리협회, 대한부인회, 한미여성회, 여성부동산협회, 해병전우회가 후원합니다.

신청서는 www.radiohankook.com 으로 들어가 down 받으시기 바랍니다. 작성한
에세이는 master@radiohankook.com, 또는 swhongradio@gmail.com 으로, 신청
서와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는 (253)815-1212 라디오한국 담당
자에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모와 자녀들이, 광복70주년의 미래 지향적 의미를 함께 생각해 보는, 소중한 기회를 만들어 보시시기 바랍니다.

광복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