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9.1.22 (화)
 http://www.radiohankook.com/news/23144
발행일: 2018/12/16  라디오한국
서울메디컬 그룹 '크리스마스 파티' 성황리에 열려

지난 7일 로스 앤젤레스 롱비치 하얏트호텔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었던, 최우수 메디컬 그룹 서울 메디컬 그룹은, 2019년 새해에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정진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서울 메디컬 소속 의료진들과 매니지먼트 직원 등 300여명은,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에 더욱 알찬 계획들을 세우기 위해 각오를 새롭게 했다.

서울 메디칼 그룹의 차민영 회장과 아홉 명의 닥터 보드 멤버들, 서울 메디칼 그룹이 소유하고 있는 AMM (ADVANCED MEDICAL MANAGEMENT, INC.) 메니지먼트 컴퍼니 240명 직원들은,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를 강화하고,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떤 일을 할 것인가에 대해 함께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1993년에 설립된 서울메디컬 그룹은 현재 천 여명의 의료진들이 LA를 중심으로 시애틀까지 서부지역에서 폭넓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애틀 메디컬 그룹은, 현재 린우드 지점, 훼더럴웨이지점, 타코마지점으로 브랜치를 확대했다. 보험회사도 휴마나 보험 한 곳으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유나이티드와 어메리그룹, 프리메라 보험 회사로 확대해, 이용하는 고객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시애틀 메디컬 그룹 부사장 주봉익 박사는, 새해에는 양질의 의사 진료와, 가장 빠른 시간 내에 전문의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모든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시애틀 메디컬그룹의 문의 연락은 (425)582-0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