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8.11.18 (일)
 http://www.radiohankook.com/news/22949
발행일: 2018/11/01  라디오한국
전세계 열아홉 개 나라에서 동시 개봉되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창궐, 영어명 Rampant 가, 11월 2일 금요일부터 이 지역에서 상영됩니다.

전세계 열아홉 개 나라에서 동시 개봉되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창궐, 영어명 Rampant , 11 2일 금요일부터 이 지역에서 상영됩니다.

명품 배우 현빈과 장동건이 격돌하는 창궐 Rampant”, 한국 상영에서 4일만에 무려 100만 명 관객을 돌파하는 엄청난 화제로, 박스 오피스 1, 전석 매진 기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조선 시대에 창궐한 야귀떼에 맞서 싸우는 왕자 이청과, 최고의 무관 박종사관, 그리고 조선을 집어 삼키려는 절대 악 김자준의 물러설 수 없는 혈투가 박진감 있게 펼쳐집니다.

영화 공조로 이미 781만 관객을 동원한 바 있는 김성훈 감독이, 타격감 넘치는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을 탄생시켜, 영화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facebook.com /(슬래쉬) Hit Kmovie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창궐 Rampant 11/2 부터, 린우드 얼더우드 AMC 극장훼더럴웨이 센츄리 극장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